“건너와서 우리를 도우라"
사도행전(16:9)
渡って 來て, 私たちを 助けてください
使徒行伝(16:9)
일본선교전문 웹매거진- 일본사랑

일본선교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15년 전, 우연히〈CBS 새롭게 하소서〉방송을 보다가 일본유학생의 “일본의 복음화율이 1%도 되지 않는다”는 충격적인 말을 듣고 일본선교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일본선교에 대한 자료를 검색하다가 ‘일본선교회’를 발견하게 되었고, 그곳을 방문하면서 일본선교에 첫발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몇 달 동안 예배에 참석하다가 저도 바쁜 일이 많아 못 가게 되었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일본선교회와 멀어졌습니다. 그리고 2년 정도가 지난 후 어느 날 우연히 “그때 그 일본선교회가 지금 어떻게 되었을까?” 라는 궁금증이 생겼고, 이런저런 소식도 알겸 홈페이지를 방문하려고 접속하는 순간 갑자기 하나님께서 품고 계신 일본에 대한 사랑과 마음을 제 마음에 강하게 부어주시는 듯한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눈물을 흘릴 상황도 아니었는데 저도 모르게 눈물이 펑펑 솟아졌고 도저히 감정을 주체할 수가 없었습니다.

어떤 교회집회에 참석하거나 일본선교를 강하게 생각한 것도 아니었고 그저 단순히 예전에 다녔던 일본선교회 소식을 알려고 선교회 홈페이지를 접속한 것뿐이었는데 이런 강력한 하나님의 임재를 느꼈습니다. 뭐랄까 그냥 하나님께서 일본에 대해 갖고 계시는 마음을 저의 마음에 그대로 부어주셨다고 해야 되나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그냥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마음은 이런 것인 것 같았습니다. 누가 일본선교를 좀 해줬으면 좋겠는데 나서는 사람들은 없고, 그래서 마음이 너무 아프고 찢어지는데…
그날 눈물을 닦으면서 “제가 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날 이후로 그 선교회를 다시 찾아가 계속 섬기기 시작했고 지금은 일본아가페선교회에서 무급간사로 봉사하고 있습니다.

일본에 아는 사람도 없고 아무런 연줄도 없는데, 그때 그 사건을 통해 하나님의 강력한 임재와 마음을 알게 되어 지금까지 중단하지 않고 오게 된 것 같습니다. 한일간의 관계회복은 예수님의 사랑이 아니면 절대 해결할 수 없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원수를 사랑하라’는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하면서 앞으로 나아갈 뿐입니다. 그 사역에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동참을 호소하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일본IT선교회 대표 장재원

일본IT선교회를 만들게 된 동기는 무엇인가요?

처음에는 제 사비로 시작했으나 점차 횟수가 늘어나면서 개인적으로 모든 것을 부담하기에는 한계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사정을 알고 제가 섬기는 교회에서 매달 10만원씩을 후원해주고 있습니다. 주위에서 비영리단체를 만들어 정식으로 해보라고 권하여 결국 비영리단체인 일본IT선교회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일본IT선교회 목표는 무엇입니까?

일단 일본교회 홈페이지 100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차후에 일본기독교 웹매거진과 일본창조과학 웹매거진을 만드는 게 목표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 2015년 일본선교관련 한국 일본사랑웹매거진 제작 및 운영(3년)
  • 2018년 11월23일 일본IT선교회 비영리단체 가입
  • 2020년 1월15일 일본IT선교회 공식홈페이지 제작 운영 
  • 2020년 9월1일 일본크리스찬웹매거진 사이트 (홀리라이프)오픈 – www.holylife.jp 

일본선교 이제 IT로 한다.

TOP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12  B 407
Tel : 010-7248-0853 / E-mail : boniara7@naver.com
Copyright (C) 2019 www.japanmission.com All Rights Reserved.